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24 쿠팡플레이 토트넘 뭔헨 중계 승리는 누가

by 스포츠야 2024. 8. 3.
반응형

2024년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기가 열린다.   바로 2024 쿠팡플레이 토트넘 뭔헨 중계.   이는 쿠팡플레이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은 맞다.  하지만 이는 2002월드컵 4강신화로 인한 결과물인 것이다.   이를 기점으로 우리나라 선수들이 해외로 진출해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많았다. 

 

 

멘유에서 한국축구의 이름을 알렸더 박지성.    토트넘의 이영표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축구팬사이에서는 박지성 이영표 악수는 화제의 장면이였다.  황희찬, 황의조, 손흥민 등이 해외리그에서 뛰며 한국축구가 세계에서 통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내고 있기에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세계적인 메가클럽 바이에른 뮌헨과 프리미어리그의 명문구단 토트넘 홋스퍼가 맞붙는 친선경기의 역사적인 장을 만들 수 있고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중계가 가능한 것이다.   

 

최강야구3 임상우 신인드래프트 참가 못한다

 

 

 

감독들의 인터뷰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뮌헨전을 앞두고 "너무 좋은 상대와 경기할 기회"라며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팀이 프리시즌 동안 만들어온 것들을 점검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연습 경기를 통해 분명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확인했다"라고 말하며 여러면에서 뭔헨에 비해 우위에 있음을 보여주었다.  

 

바이에른 뮌헨  감독은 '이번 경기를 통해 프리시즌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라고 짧은 인터뷰를 했다.  이는 말이 필요없다.  실력으로 토트넘을 제압할 수 있다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경기 관전 포인트 3

 

1. 손흥민 vs 김민재: 코리안 더비

 

이번 경기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모니모니 해도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대결.   두 선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로, 각각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핵심멤버.  손흥민은 공격에서, 김민재는 수비에서 팀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때문에 두 선수의 맞대결은 기대와 설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아니라 과연 이번경기에서 '박지성과 이영표 악수'와 같은 명장면이 나올지도 기대된다.    

2. 새로운 시즌을 위한 준비

2024 쿠팡플레이 토트넘 VS  뭔헨.  두 팀 모두에게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는 중요한 프리시즌 경기이자 이벤트. 토트넘은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지도 하에 새롭게 팀을 정비로 인한 경기력점점을 할 수 있다는 점.  바이에른 뮌헨 역시 프리시즌 동안 팀의 전력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점에서 친선경기라 할지라도 박빙의 승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KBO리그 역사상 최다 득점기록 갱신

3 경기 일정

  • 일시: 2024년 8월 3일 토요일 오후 8시
  • 장소: 서울월드컵경기장
  • 중계 채널: 쿠팡플레이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이번 친선경기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두 번째 경기로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트넘은 지난 7월 31일 프로축구 올스타 팀 K리그와의 경기에서 치열한 승부 끝에 4-3으로 승리했다.  이러한 점에서는 한국이라는 곳에서 경기를 뛰어본 토트넘이 뭔헨 보다 나을 것으로 평가된다.  

 

토트넘 뭔헨 서울월드컵경기 놓치지 말자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이라이트 경기인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친선경기는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두 팀의 경기를 보고 싶어도 TV에서 보는 것이 다 였지만 한국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하기에 직관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손흥민과 김민재는 대표님에서 한 팀으로 뛰었지만 상대팀으로 만나기에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꿈의 매치를 꼭 보았으면 한다.  경기 관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실시간 중계는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축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경기 토트넘 VS 뭔헨

반응형